붕어빵이 처음 나타난지 수십년이 지났는데 드디어 누군가가 발상의 전화을 해버렸군요

사실 붕어빵과같은 국화빵,잉어빵,풀빵 등등이 있지만 붕어빵모양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았는데요

이번에 제대로 획기적인 모양의 한우빵이 등장했네요

한우빵 이름만들어도 왠지 웃깁니다

 

 

 

 

정말 소모양 그대로 생겼네요

학생때 기술가정시간에 저 소부위 외웠었는데 ㅋㅋ

아무튼 소가 왠지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한우빵이 이렇게 세워져있으니깐 진짜 살아있는 소들이 보관되어있는것같네요

 

 당연한거지만 붕어빵과 마찬가지로 붕어빵에는 붕어가 없고 한우빵에는 소고기가 없습니다

 

 

가격은 백화점이라 그런지 다소 비싼감이 없지않아있네요 한개의 천원정도

그래도 그냥 붕어빵보다는 면적이 넓어서 양은 많아보이네요 아무튼 마장동 한우빵 재밌네요

 

 

 

그리고 붕어빵 한우빵에 대항하는 울진 대게빵

이 대게빵에는 반죽에 실제로 게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모양을 볼까요

 

 

 ㅋㅋ진짜 게모양그대로네요

이게 제대로네 진짜 근데 왠지 맛은 그닥 없을듯

 

 

아무튼 발상의 전환 앞으로도 수많은 빵들이 만들어지지않을까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