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의 스포티지R 신형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사실 신형전에 지금모델이 너무나 이쁘게 나왔기에 많은사람들이 구입을했었죠.개인적으로도 현세대 스포티지R 너무나 잘나왔다고 생각합니다.뒷면은 마치 아이언맨의 눈매와 닮았고 앞모습도 날렵해서 참 마음에드는 차량이지요 근데 이런 스포티지 후속이 나왔는데 많은사람들의 호불호가 갈리는듯 합니다.일단 위장막 사진부터 렌더링된 모습으로는 많은사람들이 이쁘지않다는 의견이 많더라구요.저는 그냥 이쁘던데 아무튼 이런 스포티지R모습이 위장막을 걷어내서 실물사진이 공개되었따고 하네요 



어느 네티즌이 찍은 실물사진


음 개인적으로는 앞모습은 마치 모닝과도 비슷하다고 생각이 되네요 사진으로만 봤을때요 허나 안개등 4발짜리 LED는 정말 미친듯이 이쁜것 같습니다. 저말고도 많은사람들이 모닝이 운동을한 모습이라고들 놀리던데 개인적으로 이 디자인도 괜찮은것 같은데요 전 

약간 카이엔 느낌도 나는듯하구요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뒷모습입니다.기존의 스포티지R과는 다르게 차별화를 둔모습이 이쁘네요 마치 BMW X5를 연상시키는것 같기도하고 아무튼 깔끔하게 잘나온것 같아요 앞의 그릴만 어떻게하면 진짜 이번 기아 스포티지도 괜찮을듯 합니다. 

이제 기아도 슬슬 디자인의 변화를 주기 시작한것 같네요 K5시리즈를 필두로 다 비슷하게 가던데 이제는 조금씩 바뀌고있는듯 합니다. QL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