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경비의 호각소리와 후레쉬불빛 그리고 뛰어오는 소리

기억하시는지요?

제가 중학생때 엄청나게 무섭게 했던 진짜 한국 최고의 레전드 공포게임 화이트데이 입니다

귀신이 나오지않고 단순히 수위아저씨 만으로도 진짜 소름이 돋았던 그 레전드 게임이

이제 스마트폰용 게임으로 출시된다고 하네요 후아

화이트데이 모바일

 

(출처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공식까페)

 

진짜 그 당시 100만다운로드면 대박인데 아직까지도 400개가 넘는 까페를 보유하고 있고

아직도 이 게임을 하는 사람이 많을정도로 잘만들어진 수작

아프리카같은데서는 bj들이 자주 하는 게임이죠

 

 

그리고 그당시 게임과 더불어 엄청난 화제였던

게임내 흐르던 배경음

황병기 미궁 입니다

진짜 이 사운드때문에 더무서웠던것같은데 ㅜㅜ

 

당시 이 곡을 끝까지들으면 사람이 죽는다느니 저주에 걸린다느니 귀신이 나온다느니

온갖 루머들이 있었죠

 

 

 

지금 다시들어도 뭔가 오싹함 ㅋ

 

 경비한테 뚜드려 맞았던 이놈 스토리도 추가 되었다고 하네요

 

 

 

 화이트데이 진짜 백미를 장식한 경비 달수 수위

진짜 귀신보다 더무서웠던 이 경비

복도 저끝에서 후레쉬를 들고 호각을 불며 뛰어오는것만 봐도 진짜 오줌쌀정도

 

게다가 경비에다 귀신까지 추가됐다고 하니

 

아마 엄청난 히트를 또 치지않을까싶네요

 

그래도 어릴적 불꺼놓고 모니터로 했던 그 소름만큼은 아니겟지만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