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함영민님의 디카갤러리




드디어 베가 아이언2 의 사진이 나왔습니다 

베가아이언2 실제사진인데요 사실 과거 베레기라는 이름의 베가라서그런지 별로 기대가 안됐습니다 

사실 국내 스마트폰 시장은 갤럭시,아이폰 그리고 뒤늦게 lg의 옵티머스 g 시리즈가 무섭게 달리고있죠 

사실과거 팬택의 핸드폰은 정말 좋았었는데 스마트폰시장에서는 기대와달리 조금은 망길을 가고있었죠 

하지만 이번에 나온 베가 아이언2를 보자마자 한마디로 생각난 단어 

'사고싶다'


네 사실 아이폰4 출시될적만해도 기능면이나 디자인면이나 당연히 아이폰이 단연1위였죠 새로운 기능과 더불어 

호환성문제가 가장컸죠 

하지만 지금은 거의 모든 스마트폰의 기능은 거기서거기 비슷하고 하드웨어성능차이 입니다 

갤럭시5와 아이폰의 진화되지못한 디자인덕분인지 이번에 나온 베가 아이언2는 정말 디자인이 눈에 띄게 돋보입니다 



6가지컬러의 베가 

국내에서는 차별화를 주기위해 유일하게 메탈소재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화면도 엄청크네요 시원시원합니다 


이번 베가 아이언2는 팬텍 사장님이 사비를 모두 털어 사활을 건 말그대로 

판매율이 저조하거나 하면 바로 다음 베가 시리즈는 볼수없을정도의 모든걸 건 그런 스마트폰입니다 

가장 마음에들었던 것은 



요안테나부분의 다양한 LED컬러 

사실 별거아니지만 요기능하나때문에 많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일듯 보입니다 

과거 스카이시절 일부러 이런 LED를 튜닝하기도한 기억이 나네요 ^^





출고가는 78만원정도로 다른 스마트폰에 비해 다소 저렴한편입니다 

솔직히 다른 스마트폰이 워낙비싸서 상대적으로 싼듯느껴지지만 78만원도 싼가격은 아닌데 ㅋ

아무튼 가격면에서도 비교적 구매를 땡기는 핵심적인 요인입니다 



그리고 가장 또 눈에 띄는 이벤트가 하나있더군요

베가 아이언2를 구매한고객에게는 핸드폰 메탈 자신이 원하는 문구나 싸인을 새겨넣어주기도 한답니다 시그니처 서비스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선착순 3만명에게는 지문인식이 가능한 시크릿 케이스를 증정하니 빨리 빨리 구매해야할듯






일단 시원시원한 5.3인치 화면과 풀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탑재 

그리고 가장 믿음직스러웠던 정보는 기존 폰보다 5배가 긴 시간을 만드는과정에 쏟아부었다고 합니다

무려 30단계를 거친다고 하네요 



다음은 베가아이언2 의 스펙입니다 




ㅎㄷㄷㄷ 메모리 3기가 

쿼드코어 

뭐 이정도면 괴물입니다 그것도 70만원대의 스마트폰치고 정말 너무나 마음에 드는군요 


저는 갤럭시 노트1을 쓰고있는데요 이것도 만족하지만 액정이 다깨지고 ㅜㅜ

더이상 버벅댐을 참을수가없어서 규제가 풀리는 대로 구입할예정인데요 

전 바로 베가 아이언2로 선택했습니다 사실 아이폰6나 갤럭시5중에 고민했지만 

그래도 결국 아이언으로 가기로했습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