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때 상상속에 동물이던 공룡을 끄집어낸 쥐라기공원 

정말 너무나 충격을 먹으면서도 그럴듯한 공룡복원스토리에 재밌게 봤던 영화 

이영화덕분에 전세계모든사람들은 한번도 본적이 없는 공룡을 너무나 친숙하게 생각하고있죠 

역시 스티븐스필버그다 라는 소리를 듣게 만들었던 그영화 

몇년의 기약없는 기다림끝에 드디어 쥐라기 공원4가 이제 개봉예정이라고 합니다

근데 쥐라기공원 ? 쥬라기공원 둘다 맞는거겠죠






쥐라기공원 세트를 짓고있는 중입니다 저 녹색벽은 아마도 다들알다시피 

CG효과를 넣기위한 예비벽이겠죠 



헬리콥터 장면은 벌써 사전제작해놓았다고 하네요 

어떤식으로 표현될지 벌써부터 흥분됩니다 





쥐라기공원 촬영지에 베이스캠프입니다 

많은 스텝들과 배우들이 쉬는곳이겠죠 




밀림세트가 벌써 갑자기 공룡이 튀어나올듯한것같네요 ㅋㅋ



쥬라기공원4는 4월부터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하와이 카우아이 섬에서 촬영을 할거라는 소식도 있구요 

정글촬영은 뉴올리언스에서 할예정이고 하와이에서도 물론 한다고 합니다

하와이에서 최근에 헐리우드영화 헝거게임,캐리비안의해적 그리고 고질라 같은 영화등이 촬영되있는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하네요






이 자동차 기억나시나요 ㅋㅋ 쥬라기공원 1과 2에서 나왔던 지프차 

저 쥐라기파크라고 써있는 마크가 꽤나 인상적이었죠 




바로 요차입니다 



요번에 새로나올 차량입니다 확실히 세월이 많이 지나긴 지났군요 

차가 훨씬 세련되고 멋있네요 

차량은 몇개 더 추가로 공개된다고 합니다 




다음은 캐스팅된 출연배우입니다 



크리스 프켓


남자주인공이구 은퇴한 군인으로 나옴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여자주인공이자 파텔기업의 쥐라기공원 과학자 



주디그리어 


여자주인공과 자매이면서 침팬지 과학자 




닉로빈슨


여자주인공의 조카 제이크역




타이 심킨스

여자주인공의 조카이즈 제이크의 동생


이 아역배우는 아이언맨3에서도 나왔죠 아이언맨 도와주던 아이 





파텔사의 라제쉬 파텔 회장역 


이르판 칸



제이크 존슨 



파텔기업의 직원이자 공룡을 조련하는 사람 





빈센트 도노프리오 


파텔사의 모턴역




로렌 랩커스 


비비안역 





케이티 맥그라스




오마 사이 


파텔기업의 직원역 





이슬라 누블라 섬에 새로운 공원 쥐라기 월드를 건설하고 

쥐라기공원1에서 나온 소르나섬에서 공룡들을 이송시켜 오는 스토리입니다 


개봉은 2015년 6월12일이라고 하네요 ㅜㅜ 기다리기 힘들지만 조금만 참아야죠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