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인천아시안게임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월드컵의열기를 뒤로한채 이제는 아시아게임이 남아있습니다

아시안게임이 우리나라 인천에서 하는만큼 많은 기대가 되기도하는데요

대회가 개최되기전에 다소 비싼 입장료로 조금은 마음이 무겁네요

 

인천아시안게임 입장료

개회식 폐회식의 가격이 VIP가 무려 백만원 ㄷㄷㄷ

폐회식은 60만원

제일 싼게 10만원이네요

 

 

 가격이 전체적으로 비싸지않나싶습니다

한게임에 야구나 축구는 5만원~10만원이네요 뭐 솔직히 아시안게임이니깐 이해는 하는데

평소 A매치도 2만원이면 보는데 너무 비싸네요 그리고 금방끝나는 수영이나 이런 종목들은 너무 돈이 아까울정도로 비싸네요

 

 

밑에는 2002년 부산 아시안게임 입장료입니다

지금과 비교하면 현저히 저렴하죠 솔직히 10여년전 물가상승을 고려한다고해도 지금 입장료가 너무비쌉니다

재정파탄난 인천시가 아주 이번에 뽕을 뽑으려고하는건지

아무튼 그래도 기대가 되긴하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