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시작한 언프리티랩스타2 개인적으로 전편에 흥행으로 인해 많은기대를 하게되었는데 저는 언프리티랩스타 2가 더 좋더라구요.일단 첫번째는 여자참가자들이 평균적으로 거의 이쁘고 섹시하던데요 사실 언랩1에서는 그냥 고만고만했는데 이번에는 눈까지 호강시켜주는듯 합니다.가장놀란건 유빈이 이렇게 섹시한줄 첨알았네요.근데 그중에서도 첫방송하자마자 제눈을 확 사로잡은 참가자가 있습니다. 바로 헤이즈인데요.개취지만 이렇게 생긴 얼굴을 참좋아하기도 하지만 방송에서 언뜻언뜻 나온 헤이즈의 몸매는 장난이 아닌듯 하더라구요.




올해 91년생 25살인 헤이즈입니다. 사실 11명의 참가자중 외모나 랩실력이나 깔끔하게 젤 낫더라구요.그리고 가장 특이했던점은 경상도여자인 헤이즈는 사투리가 참 매력적입니다. 부산인가 대구인가 출신인데 사투리도 조금 거친 사투리를 여자가 쓰니깐 뭔가 더 매력있어보이더군요.




언프리티랩스타2 나 언론에서는 뭐 제2의제시다 이런소리하는데 제가보기에는 방송 다끝나면 제2의제시가 아니라 헤이즈 란 이름 자체로 유명해질듯합니다. 뭔가 비슷하면서도 굉장히 다른? 느낌이기때문이죠. 헤이즈는 이미 2014년에 싱글앨범을 낸가수입니다. 조금만 더 방황하고 라는 곡인데요.




노래를 들어보면 약간 허스키한 저음의 목소리가 참 좋습니다. 

그리고 이 곡의 피쳐링 '크루셜스타'가 보이시나요? 바로 헤이즈 남친이라고 합니다. 헤이즈 크루셜스타 음 ..크루셜스타를 모르신다구요? 아마 쇼미더머니4를 본사람이라면 알듯할겁니다.




쇼미더머니4에서 타블로앞에서 1차오디션 하던 크루셜스타 

하지만 가사 절고 탈락했는데도 끝까지 남아서 타블로에게 한번만더 하면 안되겠냐고 사정하다가 

타블로가 거절해서 떨어진 그 크루셜스타입니다. 하필 타블로한테 걸려서 ㅋㅋ

아무튼 이 크루셜스타가 헤이즈의 남친이라고 합니다. 여자친구가 잘되는 모습이 어떨까요?



그리고 이 래퍼 헤이즈의 놀라운점은 또 하나 있습니다.바로 학교성적인데요. 부경대 다니고 있는 헤이즈는 지난 1학기 학점이 4.5점 만점이라고 합니다. 185명중 1등이라고 하네요.

그냥 날라리 래퍼일줄 알았는데 공부까지 잘하네요. 아마 랩만 확 잘하면 진짜 엄친딸이 될듯합니다.

헤이즈 부경대 경영과라고 하던데 1등!!! 짱





공부도 잘하고 랩도 잘하는 이 헤이즈가 사실 그냥 옷입고 나오면 간과할수 있는 부분이 바로 몸매입니다. 언랩2에서 잠깐 나왔던 헤이즈가 운동하는 장면인데 제시라고 할정도로 몸매가 좋더라구요.

은근히 몸매 좋은 헤이즈 사실 본방송들어가서는 그런티를 안내서 더욱더 궁금해지더군요.


보이시나요? 크게 노출하지않았는데도 언뜻언뜻보이는 글래머 헤이즈 

아마 방송을 하면할수록 조금씩 노출을 한다면 포텐터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첫방 보니깐 헤이즈 인성도 괜찮은것 같은데 아마 여자랩퍼중 대박잠재력이 다분하지않은가 싶네요.




다음은 헤이즈 인스타그램 사진들 일상생활 모습들입니다. 

사진이 많이 올라오진 않았네요. 






트루디 캐스퍼 애쉬비 유빈,...등등 에서 살아남길 바래봅니다. 부산여자 헤이즈 화이팅 


마지막곡은 헤이즈의 클럽이라도 좀 가 








Posted by 똑똑똑이